부산광역시사직종합사회복지관_저소득가정아동

센터소개

  • 인원수
    10
     명
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일정한 시설과 전문인력을 갖추고,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특성과 주민의 복지욕구를 반영한 종합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문제를 예방·해결하고 복지 증진을 도모하는 사회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해주세요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사직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은 1997년에 개관한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이며 전문적 실천으로 선도 및 정도의 경영을 추구하는 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아동, 노인, 성인, 지역주민 등 다양한 대상으로 지역 환경적 특성에 따라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기관이 위치한 동래구는 학교 및 주거지 밀집지역으로 아동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재개발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으며,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중산층 지역과 저소득층 위주의 주택가가 공존하고 있어 빈부격차 및 취약계층 아동의 상대적 박탈감이 높은 지역입니다.

특히 취약계층 아동들은 문화활동 기회가 부족하여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익하고 다양한 놀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아동들의 취미활동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동래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문화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행복꾸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해주세요!

상담센터연결